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패션용어 알아두기 chapter 3

by harumood 2017. 7. 17.
728x90
반응형

 

21. 배기 팬츠 (Baggy Pants)
힙과 허벅지 부분이 헐렁한 스타일의 팬츠로, 1970년대에 유행했고 '치노'라 부르는 면직물로 만든다. 무릎 길이의 배기 버뮤다(Bermuda) 팬츠도 있다.
 
+ 탐나는 팬츠와 가방과 워커 ! 자세히 보시면 가방 하나 더매고 있다능.. 외국인들은 외 저렇게 내추럴한 머리를하면 잘어울리는지 ㅠㅠ부럽다 ㅠㅠ
 
 
 

22. 벨 보텀(Bell-Bottoms)
70년대에 유행했던 나팔형 바지를 뜻하며 무릎에서 발목부분으로 내려가면서 폭이 넓어진다. 배기팬츠보다 이전에 유행한 디자인이다.
 
+ 오마이갓 너무이쁘당...ㅠ쉽게말해 나팔바지인 벨보텀! 힐이랑 신엇을떄 가장이쁜것 같다 웻지랑 신어도 잘어울리는구나..
요런 연청과 하늘하늘한 흰 티셔츠 코디!! 심플하지만 멋스럽다^^
 
 
 

23. 카고 팬츠 (Cargo Pants)
일명 '건빵 바지'라고 부르는 카고 팬츠는 건빵 모양의 주머니가 붙어있으며, 화물선 승무원들의 유니폼에서 유래했다. 색상은 카키, 블루, 베이지 등이 있으며 밀리터리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아만다사이프리드가 입은 카고 팬츠, 밀리터리룩으로도 많이 입지만, 난 저런 스타일이 왜이리좋은지 모르겠다..
과하지 않은 스타일 ㅠㅠㅎㅎ몸매가 너무 좋으시당ㅎㅎ
 
 
 

24. 시스루 (See Through)
비치는 옷감이나 레이스 등으로 만든 의상으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스타일이다. 여성스럽고 섹시한 매력이 있다.
 
+죠기안에 속살이 보이는 스타일!!이 시스루 !! 많이 대중화 되었지만, 용기있는 분들이 도전하는 스타일이다!
여름이되면 그래두 쉽게 볼수 있는 시스루 스타일!
저렇게 코디하니 여성스럽고 참 섹시한것같다.
저언니가 원래 이뻐서그런가 ㅎㅎ
 
 

25. 아가일 체크 (Argyle Check)
마름모형의 무늬 위에 대조적인 배색이 들어간 것으로 주로 스웨터, 가디건, 양말 등에 사용된다.
 
+ 사실 아가일 패턴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편..ㅎㅎ 근대 요사진 딱보는데 나도 하나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밑에 가방은뭐고 저신발은뭐고 저 자켓까지 ㅋㅋ 그냥 저코디 내가입고싶음ㅋㅋ
 
 

26. 튜닉(Tunic)
허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7부 길이의 블라우스나 드레스로, 가톨릭 교회에서 집사가 입는 의상에서 유래했으며 로마의 투니카에서 이름을 차용했다.
 
+ 소희가 입은 토리버치의 토리튜닉!!  옛날에는 옷만들기 힘들어서 가장 기본적인 앞뒤 천을 꿰매 입은 것에서 비롯된다고 한다 ㅋㅋ
아 갑자기 튜닉스타일 옷만 사고싶다는생각이 마구마구 든다....옷입기 귀찬으어허허허허허헣ㅎㅎㅎㅎㅎㅎㅎㅎ
 
 

27. 튜브 탑(Tube Top)
어깨를 드러낸 민소매의 블라우스나 통 모양으로 된 원피스, 수영복 등을 말하며, 리조트 룩으로 자주 활용된다.
+ 남틴생긴 지효언냐 튜브탑사진! 드라마 궁 때문에 송지효언니를 알게됬는데,
그후로 패밀리가 떳다에서 민낯 한번 보여주고부터 이미지 급상승 하더니
런닝맨으로 정점을 찍고 있는 이언니...ㅋㅋ
 
튜브탑도 잘어울리는구만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