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도 이제 영양제를 챙겨 먹기로 했다.(영양제 고르는법,마리텔 여에스더 종합비타민 선택법)

by harumood 2017. 3. 5.
728x90
반응형

  20대 초반에 나와 같이 사는 룸메이트 언니는 책상 위에 다양한 영양제가 있었다. 언니는 나에게  "너도 내 나이되면 다 챙겨먹게 돼~" 라고 말했었고, 지금 그 언니보다 한 살 많아진 나는 몇일 전 영양제를 구입했다. 

종합비타민을 왜 먹느냐...? 안 피곤하려고, 기운나려고 먹는다. 내가 종합비타민을 산 이유이기도 하다. 일이 끝나고 집에 가면 픽픽 쓰러져 기절 하는걸 보면, 진짜 몸을 챙겨야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도 나를 챙겨주지 않기에ㅠㅠ 내 몸은 내가 챙겨야 한다.


종합비타민 을 고를 때 비타민 B군이 다양하게 충분히 들어가 있는지, 철분과 비타민 A는 일일권장량 이내로 들어가 있는지, 파이토케이컬(식물 영양소)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야한다.  

천연 형태 비타민E = D-알파 토코페롤
합성 형태 비타민E = DL-알파 토코페롤

비타민 E는 합성한 것과 천연 두가지가 있으므로 구분하여 골라야 한다. 비타민E와 베타카로틴은 천연과 합성의 이성질체가 달라 합성 형태는 흡수율과 이용률이 떨어지기 때문에 천연 형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내가 구입한 영양제는 ALIVE Once Daily Women's(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이다. 헬스트레이너의 추천이라던지, 지인의 추천 등 좋다는 소문은 익히 듣고 있었고, 가성비가 뛰어난 영양제라 부담없이 구입 할 수 있었다.


Alive! once Daily women's ULTRA POTENCY

Alive! once Daily women's ULTRA POTENCY 알약 크기


얼라이브의 포 우먼은 여에스더의 종합비타민 고르는 방법처럼 비타민 B, 비타민 E, 파이토케이컬이라고도 불리는 식물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었다. 알약이 좀 크긴 하지만 먹을만 하다. 하루에 1알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아직 먹은지 이틀 째이지만, 두달 정도 꾸준히 섭취해보고 괜찮으면 재구매 해야겠다.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제품설명을 가져오자면,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소화촉진에 도움이 되고, 머릿결, 피부 & 손톱 블렌드, 버섯균사 디펜스 블렌드가 들어있다. 음식물을 에너지로 만들어 주는 울트라 비타민 B를 함유하며, 신체 건강을 촉진시키는 여성 전용 종합비타민이라는 말씀. 뼈, 세포, 소화, 눈, 심장, 머릿결/피부/손톱, 면역, 신진대사에 좋다고 하는데 이쯤되면 정말 약장수한데 영업당한 기분이다..ㅋㅋㅋ 

 내 영양제를 사면서 가족들 다양한 영양제를 구입했다. 남자용, 여자용, 근육에 좋은 ..등등..아무 생각없이 광고만 보고 구입하면 또 호갱이 될 것 같아 이렇게 기록으로 남기고 구매할 때 참고해야겠다. 알면 알수록 더 모르는게 많아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