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17년 7월 애드센스 수익공개~ 5월보단 늘었다!

by harumood 2017. 8. 1.
728x90
반응형

5월 중반에 애드센스 승인이 나고 생각보다 많은 글을 쓰지는 못했다.

6월은 별로 컨텐츠를 못 올려서 인지 1.41달러를 벌었다..

6월 말부터는 다른 컨텐츠로 블로그를 하나 더 만들었다. 오늘 현재 총 컨텐츠 17개

지금 쓰는 블로그는 총 71개의 글 2달로 잡으면 대략 하루에 1개는 쓴 정도 ..?ㅎㅎ

7월 수익은

 

총 33.27 달러!! 6월에 비해 올랐다.. 그 이유는...?

나의 양파장아찌 글이 다음채널에 선정됬기 때문이다.

첫날은 25천명이 들어왔고 둘째날도 만명 이상 셋째날도 6천명정도.. 들어오면서 3일간 번 돈이기도 하다..^^

이래서 유입이 중요하구나 새삼 깨닫는다.

너무 느리게 성장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

요즘은 창업학교도 다니고 블로그 수익도 내보려고 하고,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려고도 하고 있다.

조금 더디지만, 더 몰입해서 스스로 수익을 창출하는 사람이 되야겠다.

아, 티스토리 스킨을 바꾸고 싶은데 글을 쓰고 다른일을 하다보니 엄두가 안나네.

날 잡고 꼭 바꿔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