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GS 편의점 샐러드; 가든 볼샐러드 with 샴페인비네그렛

by harumood 2018. 1. 3.
728x90
반응형


요즘은 주말에 편의점 음식을 자주 먹게 되는데요.

라면, 김밥, 치킨 등을 사먹다보니 지겹기도 해서 샐러드를 사먹어 보았어요!



피그인더 가든이라는 가든 볼샐러드에요.

가격은 4,800원!!!




재료는

리코타치즈

시리얼류

호두정과

방울토마토

가 들어있구요.


요렇게 플라스틱 볼이 2개 있어서 재료들을 혼합하면 되요!




 프랑스산 샴페인비네가를 사용하여 드레싱을 만들었다고 하여, 

샴페인비네가를 검색해보니 비네가는 '식초'를 말하는 것이었어요.

약간 꿀맛도 나고 시큼 상큼한 과일맛도 나는 드레싱이었어요.



제품 안에 다행이 포크가 들어있어서 따로 포크나 숟가락을 챙길 필요가 없어요!^^



재료를 다 넣고 소스까지 뿌린 모습이에요. 이대로 슥슥 섞어서 먹으면 건강한 한끼가 되는데요.

당연히 아주 큰 포만감은 주진 않지만, 건강한 다이어트식으로는 부족함이 없어보이네요.


샐러드를 해먹기 귀찮으신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